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패스트핑 1.3 설치해서 게임 렉을 없앤다.
    카테고리 없음 2021. 10. 31. 03:00

    게임을 좀 하는 사람이라면, 렉에 굉장히 민감할 겁니다. 그리고 요즘엔 코인이나 주식 단타 하시는 분들에게도 렉은 엄청난 방해꾼이죠. 많은 돈이 왔다 갔다 하고, 게임을 진행하는데 죽고 살고가 렉으로 인해 결과를 달리하니 말이죠. 그래서 이 렉을 줄이거나 없애기 위해 '패스트핑(Fastping) 1.3'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패스트핑 1.3 어디서 찾을 수 있니?

    사용 즉시 속도가 빨라지는 유일한 클리너라해서 많이 알려졌고, 인기가 많은데요. 패스트핑은 4.0 버전까지 나왔었는데, 너무 무거운 단점이 있어서 '패스트핑 1.3'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사이트에서 개발을 중단하여 홈페이지에서 다운을 받을 수 없어요... 

    그래서 '패스트핑 1.3'이나 '패스트핑 4.0'을 기존에 사용하던 사람들이 블로그에 공유 해놓은 것으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는 상황입니다.

     

    이렇게 블로그로 공유되는 프로그램들은 우리가 쉽게 못 믿죠. 이상한 프로그램을 심어 놓을 수 있기 때문에 함부로 다운로드하기 무섭습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잘 고민해보고 다운로드할 것을 당부드립니다. 

     

    저처럼 트래픽을 얻어, 방문자들에 의해 광고 수익을 얻고자하여 공유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는 반면에 악성 코드를 심어 나쁜 짓을 하려는 사람들도 있기 때문에 아무나 믿기는 어렵죠. 필요한 사람들은 잘 검증하여 사용하실 거라 믿습니다.

     

    패스트핑1.3-컴퓨터

     

     

    패스트핑 1.3 다운받아 게임 속도 올리기

    게임을 하다보면, 마우스와 키보드를 누르는데, 캐릭터의 반응이 좀 느린 경우가 있습니다. 답답하죠. 컴퓨터를 좀 아는 사람들은 여러 가지 방법을 쓰겠지만, 보통 껐다가 켰다가나 하는 저 같은 사람들에게는 꿈도 못 꾸죠. 그래서 이 '패스트핑 1.3'을 다운로드하면 컴맹이나 좀 더 나은 수준의 사람들도 쉽게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답니다.

     

    1. '패스트핑 1.3' 파일 받아 'on' 버튼 누르기

    파일을 다운 받으면, 아래와 같이 '패스트핑 1.3'버전 창이 뜹니다. 좋은 점이 따로 설치하는 개념이 아니라 'ON' 버튼만 누르면, 재부팅을 할 필요 없이 인터넷이 잠깐 끊겼다가 적용됩니다. 5초 정도의 시간이 걸리는데, 인터넷이 잠깐 끊기기 때문에 '패스트핑'을 실행하기 전에 중요한 작업을 하고 있었다면, 중요한 작업을 망칠 수 있기 때문에 이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패스트핑-다운로드

     

    2. ON 버튼 누르면 그냥 끝!

    별도의 설치 없이 바로 적용됩니다. '현재 상태 on'이라는 창이 뜨면 컴퓨터의 반응 속도가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환경에 따라 별 차이 없는 경우도 있지만, 안 하는 것보단 나음은 확실합니다.

     

    패스트핑-설치

     

    패스트핑 1.3으로 컴퓨터의 반응 속도를 높여 렉을 없앴다면, 마음껏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식이나 코인 단타 하실 때도 렉 없이 수익 잘 올리실 수 있겠네요.

    컴퓨터를 잘 몰라도 이 과정만 거치면 되니까 편하죠.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패스트핑 1.3'을 다운 못 받으니까, 저도 다른 블로거가 사용한 프로그램 공유하겠습니다. 저도 바이러스 검사하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불안하다면, 보류하시기 바랍니다. 뭐든 안전이 최고니까요. 반응속도 좀 보소~! 컴퓨터 할 맛 나네요.

     

    Fasta_Ping 1.3.zip
    0.02MB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