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새로운 애플 비츠 핏 프로 출시, 구입 전에 꼭 봐야할 글[지루함 주의]
    카테고리 없음 2021. 11. 3. 00:27

    비츠핏프로-케이스-이어폰
    신형 비츠 핏 프로

     

     

    이번에 애플에서는 '에어팟 프로'와 견줄만한 새로운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 출시되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를 뛰어넘는 예쁜 디자인과 '에어팟'을 씹어 먹는 품질의 '비츠 핏 프로(Beats Fit Pro)'가 출시되어 국내는 물론이고, 세계의 많은 소비자들에게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시장을 점령하기 위한 애플의 야심작 출시

    이번  '비츠 핏 프로(Beats Fit Pro)'가 출시하게 되면서 AirPods 또는 AirPods Pro 사용자라면 '비츠 핏 프로(Beats Fit Pro)'를 사용하면 매우 좋아할 것입니다. Apple 기기와의 원활한 통합을 위한 H1 Android용으로 잘 설계된 Beats 을 포함하여 AirPods Pro의 모든 최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애플에서는 '갤럭시 버즈 프로'와 같은 애플의 생태계 밖에서 구형 에어팟 프로와 라이벌 상품들을 모두 능가하는 쾌적한 사운드, 편안한 착용감, 배터리 수명을 제공합니다.

     

    획기적인 가격에 제공되는 '비츠 핏 프로'는 최신 '에어팟 3'보다 가격이 조금 더 비싼 반면 AirPods Pro와 동등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간단히 말해 아이폰 사용자라면, 새로운 구매 욕구를 느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 사용자라고 해도, 충분히 '비츠 핏 프로'를 탐낼만합니다.

     

    Beats-FitPro

     

     ■ 비츠 핏 프로(Beats Fit Pro) 제품 스펙

    • 가격 : 미국 현지 199.9달러(국내 가격 미정)
    • 배터리 수명 : 노이즈 캔슬링 시(최대 6시간), 충전 케이스 시(최대 27시간)
    • 급속 충전 : 1시간 재생 시 5분 충전
    • 색상 : 블랙, 화이트, 세이지 그레이, 스톤 퍼플(4색)
    • 주변 사운드 모드 : 적응형 ANC, 주변음 허용 모드
    • 스피커 : 맞춤형 듀얼 엘리먼트(다이내믹 변환기를 능가함)
    • 통화 : 대상 음성 업링크 및 풍절음 완화를 지원하는 '빔 형성 마이크' 내장
    • 연결 : 블루투스 5.0, 애플 H1 칩
    • 오디오 코덱 : AAC, SBC
    • 분진/방수 저항 : IPX4
    • 치수 : 케이스(2.85cm x 6.2cm x 6.2cm), 이어폰(1.9cm x 3cm x 2.4cm)
    • 무게 : 이어폰 1개당 5.6g, 충전 케이스 54.5g
    • 특징 : iCloud 셰어링, 자동 스위칭, 오디오 공유, 다이내믹 헤드 트래킹이 있는 공간 오디오, 핸즈프리 시리, Find My(분실시 유용)

     

    애플-핏프로비츠핏프로-1

     

    Beats 애플 정품인 경우 iPhone과 함께 Beats Fit Pro를 사용하면서 AirPods Pro의 모든 주요 기능을 포함한 대부분의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비츠 핏 프로'는 안드로이드와 잘 어울리도록 고안되었기 때문에 애플 사용자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사용자들도 문제없이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츠핏프로

     

     

     

    신제품 '비츠 핏 프로'의 모든 것

    핏 프로를 구매하면, 박스에는 무선 이어폰 1쌍충전 케이스, 추가 실리콘 이어팁 2개(총 3개/각 사이즈 다름), USB-C 충전 케이블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여기서 충전 케이블은 대부분의 무선 버드와 함께 제공되는 일반적인 USB A-to-C 케이블이 아니라 양쪽 끝에 USB-C 케이블이 있다는 점이 다르기 때문에 유의해야 합니다.

     

    핏프로-블루투스이어폰

     

      1. 비츠 핏 프로의 훌륭한 착용감

    누구나 편한 이어폰을 원합니다. 아무리 좋다고 한들 편하지 않은데, 귀에 착용하고 사용하려 할까요? 다행히도, Beats Fit Pro는 안정화된 날개와 초기 및 장기적으로 상당히 편안하게 해주는 세 가지 귀끝 옵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에어팟과 같은 상징적인 디자인은 아니지만, 사람들의 귀에는 착용이 더 쉬워졌습니다. 부분적으로 착용하고 운동이나 활동을 함에 있어 안정적인 착용감을 자랑하고, 가벼워서 오래 착용해도 불편함이 전혀 없습니다. 이것은 안정화된 날개 디자인 때문인데, AirPods Pro를 포함한 애플의 다른 경쟁 제품들과 비교해 볼 때 활동하거나 가벼운 운동을 할 때 더 낫다고 느낄 것입니다.

     

    운동과 관련하여 기억해야 할 한 가지는 '핏 프로' IPX4 방수 등급(신형 AirPods AirPods Pro와 동일)입니다. 이것은 5~10분 이상 물이 튀는 것은 별 문제를 끼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자브라엘리트 7 프로처럼 덩크슛(IPX7 이상)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확실히 편안하게 운동할 수 있지만 싱크대에서 그것들을 헹구어낼 정도는 아닙니다.

     

    기본 '이어팁'은 좋은 씰을 사용했고, 고정 날개들은 귀에 핏 프로를 고정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작은 이어폰을 귀에 넣는 느낌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애플과 안드로이드 사용자 모두를 위해 제공되는 기능인 '이어 버드 핏 테스트'를 통해 어느 정도 만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기능은 적절한 크기를 위해 Fit Pro를 삽입한 후 귀를 측정합니다. 획기적인 기능은 아니지만, 편리한 기능이라서 좋습니다.

     

     

      2. 맑고 좋은 소리

    '핏 프로'를 사용하면서 느낄 수 있는 소리의 느낌은 베이스 같은 소리입니다. 그래서 Beats Fit Pro가 베이스 부스팅을 통해 음악의 미묘한 요소를 압도하지 않는, 균형 잡힌 사운드스케이프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굉장히 놀랍습니다. 20만 원이 넘는 좋은 품질의 헤드폰보다 좋은 음질을 준다고 할 수는 없지만, 좋은 편입니다.

     

    삼성 갤럭시 버즈2의 음질이 굉장히 훌륭한데, 더 좋다고는 못하겠고 버즈2와 좀 비슷한 정도로 느껴집니다. 이는 사용자마다 음질의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절대적이라고 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삼성 버즈에는 다양한 EQ 설정이 있고, 그중 일부는 제가 선호하기 때문에 정량화 하기는 좀 어렵겠네요.

    결론적으로는 '갤럭시 버즈2''에어팟 프로'보다 더 좋다고는 못하겠지만, 비슷한 수준입니다.

     

     

     

      3. '에어팟 프로'보다는 못해도, 뛰어난 통화 품질

    전화를 걸거나 받을 때 굉장히 뛰어난 품질을 자랑합니다. '핏 프로'는 진짜 목소리를 잘 보존해 주면서 다른 이어폰에서 느낄 수 있는 목소리가 끝날 때 나오는 외곡이 없어 나와 상대의 목소리를 깨끗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AirPods Pro와 비교했을 때, '정상 및 바람(팬 앞에서)' 설정에서 몇 번의 호출을 통해 '에어팟 프로'가 음성을 격리하는 것에 있어서는 조금 더 낫다고 할 수 있지만, 전반적인 품질은 거의 비슷해서 차이가 없습니다.

     

     

    비츠핏프로-h1칩

     

      4. 쉬운 컨트롤

    AirPods Pro Beats Fit Pro의 한 가지 중요한 차이점은 제어 방법입니다. AirPods Pro의 스템은 귀에 삽입하거나 귀에 끼우기 쉬울 뿐만 아니라 포스 센서 컨트롤로 오디오와 통화를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Fit Pro는 재생/일시 중지하려면 누르고, 앞으로 건너뛰려면 두 번 누르고, 뒤로 건너뛰려면 세 번 누릅니다. 그러나 단추를 누르고 있는 기능이 ANC/투명 모드 또는 볼륨 제어를 사용자가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애플의 에어팟 모델 중 어떤 것도 제공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5. 휴대폰 연동과 별개로 다양한 기능 제공

    '비츠 핏 프로'가 애플 기기에 가장 적합하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저는 '아이폰 12'와 '삼성 갤럭시 Z 플립 3' 모두 사용했는데, 에어팟 프로에 대한 패리티가 매우 강합니다.

     

    사실 AirPods Pro를 맹신하는 사람들은 Beats Fit Pro를 사용하는 것이 에어팟과 동일한 '볼륨/ANC/투명 레이아웃'으로 거의 동일한 느낌이라고 합니다. Apple H1 이 포함된 덕분에, '피츠 프로' AirPods Pro와 동일한 순간 페어링 및 독점 기능(: iCloud Sharing, 핸즈프리 Siri, 공간 오디오용 동적 헤드 트래킹)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AirPods Pro를 판매하지 않는 한 더 저렴한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신 버전의 Beats 은 사용자 지정 가능한 버튼, ANC 모드, 꺼짐 모드 및 투명 모드 간의 쉬운 선택, 피부 센서를 사용한 자동 귀 감지 등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에게 비슷한 수준의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피부 감지 기능은 다른 자동 재생/일시 중지하는 것에 비해 재생을 더 빠르게 하는 정도입니다. 싱글 버드 ANC, Beats의 이어 버드 핏 테스트, 배터리 수준 및 제품 이름과 같은 표준 정보(현재 제 퍼플 핏 프로의 이름은 "Ruby"입니다)도 받을 수 있습니다.

     

    솔직히 Apple 에코시스템에 내장되어 있지 않거나 Spatial Audio(Apple만의 몰입형 서라운드 사운드)와 같은 오디오 기능을 찾는 경향이 매우 강하지 않기 때문에 iCloud/Audio Sharing이나 공간 재생 시 동적 헤드 트래킹과 같은 기능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삼성의 생태계에 상당히 깊이 자리 잡고 있는 사람으로서, 저는 주로 Beats Fit Pro로 전환한다면 삼성 전화와 태블릿 사이의 즉각적인 전환은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비츠 핏 프로 iPhone에서와 마찬가지로 Android에서도 강력한 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Find My 기능(Apple만 해당)은 대부분의 다른 이어폰에 대한 일반적인 Bluetooth 범위가 33 피트인 것이 아니라 iPhone처럼 Fit Pro를 추적할 수 있기 때문에 iPhone 사용자에게 확실히 유용합니다.

     

    핏프로-4가지색상
    비츠 핏 프로(Beats Fit Pro) 4가지 색상

     

      6. 길어진 배터리 사용량  

    무선 헤드폰과 특히 진정한 무선 이어폰에 관해서는 배터리 수명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AirPods Pro에 대한 가장 큰 불만 사항 중 하나는 배터리 수명에 관한 것인데, ANC에서 한 번 충전하면 4.5시간으로 매우 짧은 편입니다. 5시간마다 케이스에 넣어도 문제가 없을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배터리 수명도 짧아집니다. , 1년 정도 사용하면 최대 4시간까지 줄어들 수 있습니다.

     

    '비츠핏프로'는 배터리 수명을 탄탄하게 늘려줍니다. ANC(7시간 제외)와 케이스 충전 시 약 27-30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동급 최고 수준은 아니지만 AirPods Pro Galaxy Buds Pro에 비해 개선된 것이며, 제품의 수명 주기에 1~2년이 지나면 더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문제점은, Beats Fit Pro에서 빠진 한 가지 주요 사항은 무선(Qi) 충전입니다.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이상하게도 무선 충전이 없어요. 두 개의 무선 충전 패드에서 '핏 프로'를 사용해봤지만 반응이 없었고, 어떤 언론 자료에도 기재되어 있지 않지만, 이상하게도 누락되었습니다. 심지어 오래된 AirPods Pro (거의 모든 진정한 무선 버드처럼) 이 기능을 제공하는데 말이죠. 요 부분은 맘에 안 듭니다.

     

     

      7. 쓸만한 노이즈 취소와 투명 모드

    이어폰에 관한 한, 귀에 잘 봉인된 핏은 수동적인 소음 감소와 많은 관련이 있고, '핏 프로'는 안정적인 날개 디자인 덕분에 확실히 편안하게 맞습니다. 이것은 ANC가 꺼져 있을 때에도 주변 소리를 잘 차단하고 많은 소음을 차단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이러한 추가적인 편안한 착용감은 Fit Pro투명도 모드(액티브 노이즈 제거와는 반대로 주변 사운드를 능동적으로 들여보내는 모드)도 매우 반가운 이유 중 하나입니다. 투명도 모드를 사용하면 Fit Pro가 귀에 얼마나 아늑하게 꽂혀 있는지와 상관없이 트래픽을 청취하거나 대화를 나누는 것이 쉽습니다.

     

     

      8. 핏 프로의 취약점

    예상하듯이 안드로이드에서는 가끔 볼륨 컨트롤이나 페어링 문제에 있어서 버벅거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애플 사용자들에게는 깨끗한 사용감을 주기 때문에 사용에 있어서 좋지만,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에게는 아주 조금은 불편함을 줄 수 있습니다. 이 불편함이 많이 거슬릴 정도는 아닙니다.

     

     

    비츠핏프로-이어폰
    비츠 핏 프로(Beats Fit Pro) 세트

     

    < 새로 나온 '비츠 핏 프로(Beats Fit Pro)'를 과연 사야 할까요? >

    만약 여러분이 이 리뷰를 다 읽으면서도 애플 에어팟 프로를 사러 간다면, 어쩔 수 없습니다. 너무 길어서 다 읽으실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에어팟 프로'는 패션의 상징이자, 듣는 도구인 만큼 인싸의 아이템이며, 아이폰 사용자들에게도 환상적인 선택이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사용하기 쉽고 많은 기능을 제공하며 ANC와 통화 품질이 우수합니다. 사실, 음성 격리 테스트에서도 '에어팟 프로' '비츠 핏 프로(Beats Fit Pro)'보다 약간 더 나은 성능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AirPods Pro와 동일한 'Apple H1 칩 패리티'와 매끄러운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배터리 수명을 늘리고, 운동 시 더욱 안전한 핏을 원한다면, 거기다가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면 '비츠 핏 프로(Beats Fit Pro)'가 여러분의 제품입니다.

    그리고 가끔 Android 시스템이 고장 나더라도 Android 사용자들에게 거의 똑같이 매력적이지만, Galaxy Budds 2에서도 저렴한 가격에 비슷한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배터리 수명이 1시간 정도 남아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20만 원대에 어떤 종류의 전화기를 가지고 있든, Beats Fit Pro는 이 가격대의 상당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삼성의 이어폰이 가장 부드러운 안드로이드 환경(특히 삼성 전화 사용자)을 제공하게 될 수도 있지만, 안드로이드용 Beats '핏 프로'를 확고한 선택으로 만듭니다.

     

     

    아이폰 사용자들은 이제 새로운 형태의 상징인 Sea Change의 기회를 잡을 것입니다. AirPods Pro보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한 번 충전해도 더 오래 사용할 수 있고, 모든 것이 잘 작동하며, 소리가 훨씬 더 잘 들리고, 실행 중에도 귀에 쏙 들어오는 제품입니다. 거기다가 디자인은 미쳤습니다. 만약 '비츠 핏 프로(Beats Fit Pro)' 당신이 원하는 소리로 들린다면, Beats Fit Pro는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너무 길었네요. 긴 글인 만큼 '비츠 핏 프로(Beats Fit Pro)'에 대한 원하는 정보가 들어 있을지 모르겠네요. 읽다가 나갔을 래나? 여기까지 읽은 당신의 끈기는 무엇을 하던 성공할 것입니다.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