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쿠팡파트너스 하는법 아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3. 2. 18. 22:02

    빠듯한 급여에 치솟는 물가, 우리의 수입을 늘리지 않으면 생활이 여유롭지 못한 게 현실입니다. 그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다른 수입원을 만들기 위해 투잡에 다양한 투자까지 시도하고 있습니다. 추가수익이란 건, 어렵더라도 적은 투자 시간과 무자본으로 할 수 있는 일이 제일 좋죠. 이 조건에 부합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 '쿠팡파트너스'라는 제휴마케팅이지 않을까요? 당연히 쉽지만 수익금에 대한 부분에서는 노력이 필요하지만요.

     

     

    반응형

     

     

    쿠팡파트너스가 뭔지...

    쿠팡파트너스는 쿠팡에서 운영하는 제휴마케팅 상품으로, 판매자들의 매출 향상과 쿠팡 자체 수익을 높이기 위해 홍보를 위탁하는 서비스입니다. 이로 인해 수익을 얻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홍보 기준 조건을 갖춰 홍보 활동을 하면서 판매된  금액의 3%를 수익금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 생산자, 판매자, 홍보자 모두에게 이득이 있는 구조이지만, 제품을 쿠팡에 납품하는 판매자는 마진에 있어서 큰 이득을 보기 어려운 구조입니다. 물론 장점이라면 판매 수량을 많이 끌어올릴 수는 있겠죠.

     

    쿠팡파트너스 회원이 되면 쿠팡에서 제공하는 나만의 광고 링크 사용하여 '블로그,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등에서 홍보할 수 있고, 이를 통해 발생하는 판매 수익의 3%(프로모션에 따라서 최대 7%까지도 제공)를 수수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는 블로그나 인플루언서 등 많은 사람들이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고, 참여방법도 간단하고 모두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진입장벽이 매우 낮아 누구나 시도하지만 큰돈을 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꾸준히 진행하면서 노하우들이 쌓이면 100만 원 이상 꾸준히 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쿠팡파트너스-하는여자

     

     

    □ 쿠팡파트너스 하는 방법

    쿠팡파트너스를 통해 블로그나 웹사이트에서 상품을 홍보하고,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다음의 과정을 진행해야 합니다.

     

    쿠팡파트너스

     

    1. 쿠팡파트너스 가입 : 쿠팡파트너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 가입하면 개인 고유 링크나 배너들이 생성되는데, 이 링크를 사용하여 홍보를 하면된다. 여기서 가입자 첫달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는 것인데, 이 글을 본 사람이라면 주인장의 추천인 코드(ID: AF4333314)를 입력하면 첫 달에 발생하는 매출의 1%의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2. 상품선정 및 홍보 방법 결정 : 쿠팡파트너스 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홍보 방법을 결정한다. 블로그에서는 상품 리뷰를 작성하거나 배너 광고를 게시하는 등의 방법이 있는데, 이를 위해 상품을 선정할 때는 자신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상품이나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3. 상품 홍보 및 수익창출 : 선택한 상품을 블로그에 홍보 글을 작성한다. 홍보하는 방법에 따라 상품 구매 링크를 포함해서 콘텐츠를 작성하거나 배너 광고를 게시한다. 쿠팡파트너스는 홍보를 통해 내 링크를 들어온 후 24시간 이내에 물건을 구매했을 때 일반적으로 3%의 판매 수수료를 제공한다.
    4. 성과 분석 및 개선 : 쿠팡파트너스에서는 클릭 수, 판매 수 등의 다양한 성과를 분석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어떤 상품이 잘 팔리는지, 어떤 방법으로 홍보할 때 효과적인지 등을 파악하고, 이를 개선하여 수익금을 높일 수 있다.

     

     

    진입장벽이 낮은 만큼 쉽게 도전은 할 수 있지만, 대부분은 한달에 몇 천 원에서 몇 만 원 수준의 수익을 올립니다. 그러나 블로그와 마찬가지로 꾸준히 진행하면서 노하우를 익히다 보면 수익은 따라오게 되어있습니다. 포기하지 않는 사람이 적은 시간으로도 어느 순간 월급을 위협하거나 뛰어넘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2023.01.16 - [분류 전체보기] - 삼성 무선 청소기 비스포크 제트는 물걸레 옵션까지 편리성 갑!

     

    삼성 무선 청소기 비스포크 제트는 물걸레 옵션까지 편리성 갑!

    반려견을 키우다 보니까 털 때문에 집 청소할 때 가성비 따지며 10만 원 대 찾아 쓰다 보니 만족도가 떨어지는 걸 느낍니다. 먼지통 비울 때나 흡입력, 잔고장 등 애를 많이 먹었어요. 1년 쓰고 바

    sorkrksek.tistory.com

     

     

    *이 글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